BLOG

뒤로가기
제목

샤워하며 섹스해도 되나요? (파트너와 함께 목욕 즐기기)

작성자 상숙(ip:)

작성일 2020-07-22

조회 6269

평점 0점  

추천 2 추천하기

내용

EVE의 에디터 상숙 입니다. 이름만큼이나 친숙하게 섹스와 성과 관련된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보려고 합니다.



요새 정말 너무 더워요!! 애인이 땀이 많고 더운 걸 잘 견디지 못하는 체질이에요.

그래서인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게 어렵네요. 꿉꿉하고 더운 날씨에 찰떡궁합인 섹스 팁은 없을까요?

-이브레터에 날아온 질문 中 발췌


어느 여름날, 친구가 자기 파트너와 욕실에서 뜨겁게 섹스했는데 그게 그렇게 좋았다는 후기를 들었다. 당시 나는 섹스 전에 파트너와 각자 샤워를 하고 섹스 후에도 (귀찮아서 대충 씻더라도) 욕실에 들어가서 각자 씻는 타입이었고 이를 당연하게 여기며 살았다. 그런데 친구가 본인 파트너와 욕실에서도 사랑스럽게 데이트를 했다고 하니 내심 부러움이 들었다.

 

그 뒤로 나는 틈만 나면 애인과 함께 샤워를 하며 상숙ver. 샤워 섹스 공략집을 제작했고, 지금은 샤워 중 섹스의 베테랑이 되어 있다.

 

서론이 길었다. 요는 이 무더운 여름날, 샤워 중 섹스를 시도해보자는 말이다. 한겨울 쉬지 않고 난방을 돌리는 부르주아가 아닌 이상 샤워하며 섹스하기는 어렵다. 그러나 지금은 무더운 한여름이다. 여름을 이겨내는 또 다른 섹스 TIP, 샤워 중 섹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욕실에서 섹스하는 건 어떻게 보면 별일이 아닌 것 같지만 사람에 따라 부담스러울 수도 있고 굳이 왜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다. 샤워하며 섹스를 하고 싶다면 꼭 본인과 파트너 모두 상호 동의 하에 행위를 취하자.

 

 

1. 샤워하며 한다고? 👀

 


샤워하며 동시에 섹스하는 것은 경험이 없다면 생각보다 더 어렵고 맘이 쓰이는 부분이 많다. 대표적으로 드는 고민과 걱정에 대해 답변을 건네 보고자 한다.

 

서로 거품을 칠해주거나 거품이 묻은 채 섹스하다가 갑자기 내 생식기에 거품이 들어가면 어떡하지?”

바디워시나 샴푸에는 각종 화학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거품이 생식기, 특히 질에 들어갈 행동을 해선 안 된다. 거품에 포함된 화학 성분이 질 내 건강한 환경을 깨트리기 때문이다. 서로 거품 칠을 해 주는 것까진 좋지만, 그 상태에서 바로 삽입 섹스를 하거나 핑거링을 하는 행위는 자제하도록 하자.

 

페니스와 함께하는 섹스의 경우 콘돔을 착용하고 섹스하는 것 역시 잊지 말아야 한다. 샤워하며 섹스하는 것이 평소보다 더 깨끗할 수도 있지만, 깨끗한 것과 피임&성병 예방은 다른 차원의 문제다. (모든 것이 씻겨나가고 있다고 하여 사정 즉시 정액까지 씻겨나가는 것은 아니다.)

 

 

서서 하는 건 불편해어떤 체위로 섹스를 해야 할지 각이 안 서네.”

샤워 중 섹스에서 시도할 수 있는 체위는 욕실의 구조에 따라 많은 영향을 받는다. 평균 2030세대 1인 가구의 주거 형태를 미뤄보았을 때 욕조가 없고 세면대와 통유리 샤워실이 배치된 곳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런 경우 가장 쉬운 방법은 입위(서서 후배위, 눕지 않고 일어선 상태에서 삽입하는 체위로, 벽이나 책상 등에 기대서서 하는 경우도 포함)를 하는 것이다. 하네스를 입거나 핑거링을 동반하는 형태로도 변형이 가능하다.

 

만일 당신의 집에 욕조가 있다면 유레카다. 입위를 포함해 다채로운 자세를 취해볼 수 있다. 욕조가 넓다면 두 사람이 다 욕조 안에 들어가서 평상시 자주 하는 체위를 취해볼 수도 있고, 그렇지 않다면 욕조의 가장자리에 앉아서 포개진 여상 상위를 할 수도 있다. , 욕조의 가장자리에 앉을 경우에는 미끄러지지 않도록 서로 한쪽 팔로 모서리를 잡아 균형을 지탱해야 한다.

 

 

물이나 바디워시 때문에 미끄러워서 넘어지면 어떡하지?”

아무리 미끄러울 만한 요소들을 최대한 배제했다 하더라도 욕실은 매우 미끄럽다. 욕조에서도 통유리 샤워실에서도 충분히 넘어질 수 있다. 따라서 샤워 중 섹스를 결심했다면 서로의 몸에 묻어 있는 비눗물과 거품은 꼭 깨끗하게 제거하고 섹스하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균형을 잡기 어렵고 넘어지는 것에 대한 공포가 심하게 든다면 미끄럼 방지 스티커를 바닥에 붙이자. 물이 묻어도 바래지 않은 원목 깔개를 두는 것도 나쁘지 않다. 이런 투자가 분위기를 깬다고 생각하지 말자. 머리가 깨지는 것보다는 낫지 않은가. 언제나 건강과 안전이 우선임을 잊지 말자.

 

 

안전에 대한 투자는 오히려 걱정과 염려를 말끔하게 제거해 오르가즘에 다다르는 루트를 단축해준다. 언제나 조심해서 나쁠 것 없다. 꼭 안전에 만반을 기울이도록 하자.


 

/2/ 샤워하며 하는 스킨십이 좋은 이유

앞서 위험한 부분만 잔뜩 나열해서 샤워 중 섹스의 매력이 반감되었을까 걱정이다. 그러나 다시금 강조하고자 한다. 파트너와 함께 샤워하는 것은 생각보다 아주 좋다. 뭘 하길래 그렇게 좋냐? 이제부터 파트너와 샤워할 때 행할 수 있는 야릇하고 건강한 팁을 알려주겠다.



 

거품을 칠하며 상대와 더욱 가까워지기

함께 샤워할 때 좋은 점은 서로의 몸을 씻겨주며 상대의 몸을 자세히 바라볼 수 있다는 점이다. 몽글몽글하고 좋은 향이 나는 거품을 서로의 몸에 칠해주며 평상시 보지 못했던 상대방의 신체를 자세히 볼 때 비로소 이 사람의 진실된 부분까지 알게 되었다는 감격이 찾아온다. 등에 희미하게 지워져 가는 상처 자국, 새로 생긴 점, 뭉쳐진 근육 등. 샤워하며 섹스를 하든 안 하든 함께 거품 칠을 해보는 것은 강하게 추천하는 바이다.

 

에디터는 최근에는 이브에서 새로 나온 베지 비누를 사용해봤다. 원래도 대량 생산하는 공산품 같은 비누를 쓰기보다는 원재료 꼼꼼하게 따져가며 소량 생산된 수제 비누를 주로 사용했었는데, 마침 내가 일하고 있는 이곳에서도 비누가 출시된다길래 아주 기대만땅이었다. 그런데 웬걸, 생각보다 더 좋았다.

어제는 퇴근 후 집에 와서 맛있게 가지 그라탕을 만들어 먹고 파트너와 함께 샤워를 했다. 욕실 문을 여는 순간 이브 베지 비누의 싱그러운, 약간 상큼하기도 한 그런 자몽 향이 코끝에 닿았다. 샤워하고 싶다는 생각이 물씬 들었고 비누 망에 거품을 내서 몽글몽글한 비누 거품을 묻혀가며 샤워를 하니 서로 더 가까워진 기분이었다. 안 그래도 좋은 거품 칠, 잘 만들어진 제품과 함께라면 더 좋아질 수 있다.”

 

 

평소보다 더 길고 뜨거운 전희

거품 칠로 분위기를 한껏 뜨겁게 만들었다면 그다음 단계는 무엇일까? 굳이 에디터인 내가 추천하지 않더라도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라 입이 맞닿아 있을 것이다. 미끄러운 손으로 파트너의 등을 감싸고 문지르며 키스를 하거나, 거품을 깨끗하게 씻어내고 오럴 섹스로 욕실에서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보자. 만약 이로 인해 몸에 침이 흥건하게 묻었더라도 걱정하지 말자. 함께 샤워하는 것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무엇이던가, 바로 눈앞에 샤워기가 있다는 것이다. 몸에 침이 묻어도 물로 씻어내면 그만이다.

 

거품을 깨끗하게 씻어내고 샤워를 마무리한 뒤 침대에 가서 섹스를 즐겨도 좋고, 조금 더 욕실에서 샤워를 즐겨도 좋다. 평소 매번 같은, 혹은 허겁지겁 전희를 나눴다면 욕실에서 길고 긴 키스와 오럴섹스를 나눠보자. 바깥의 온도만큼 뜨거운 쾌감이 당신을 휘감을 것이다.

 

 

서로 두피 마사지해 주기

서로 몸만 씻겨주라는 법은 없다. 헤어샵에 가서 전문가의 손길에 샴푸를 맡기는 것만큼은 능숙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상대방을 배려하며 머리를 감겨주는 것도 함께 샤워를 즐기는 좋은 방법이다. 두피 마사지를 해주며 느껴지는 은근한 간질간질함, 내가 직접 내 머리를 감았을 때와는 색다른 다른 손의 감각, 이런 작은 것들로도 충분히 평소와는 다른 섹스어필을 느낄 수 있다.

 

 

따뜻한 물, 와인, 음악

요즘은 있는 욕조도 뜯어내는 시대라고 한다. 하지만 욕조 목욕을 즐기거나, 그냥 욕조가 있다면, 파트너와 함께하는 샤워에 욕조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떤가. 굳이 몰두해서 애무하지 않아도 둘이 들어갔을 때 가슴 아래 정도 차게 물을 채워 놓고 와인을 마셔보자.

💿개인적으로 요즘은 유투버 때껄룩님의 플레이리스트를 즐겨 듣는다.

 

 



매번 여름의 무더위를 어떻게 보냈는지 가물가물할 때쯤 올해의 여름이 찾아온다. 멀리 떠날 수 없는 2020년의 여름, 집에서 파트너와 함께 시원하게 홈캉스를 즐기며 여름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글을 보고 샤워 섹스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만약 나의 욕실이 영 맘에 들지 않는다면 호캉스도 좋다. 무더운 삼복, 땀이 주룩주룩 나는 섹스(도 물론 좋은 점도 있지만)보다 흐르는 물을 맞으며 산뜻한 욕실 데이트를 즐겨보자.

 

여러분의 즐거운 샤워 섹스를 기대하며 글을 마친다.

 

p.s. 샤워섹스에 찰떡궁합인 이브의 제품과 사용 팁에 대해 알려주겠다.

 

🧼이브 베지 비누는 비누 망에 넣어서 거품을 내면 더욱 보드라운 자몽향 거품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 거품으로 파트너의 몸에 거품 칠을 해주자. (더 보러 가기)

 

🛁만약 침대에서 전희-섹스-후희를 충분히 즐기고 이제는 샤워를 해야할 때 함께 샤워를 하러 욕실에 들어왔다면 이브워시로 서로의 생식기를 씻어줘보자. 유기농 듬뿍 건강하게 만든 이브워시는 어떤 성에 상관없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정제다. 상대의 외음부를 문지를 때 질에 거품이 들어가지 않도록 부드럽게 문지르는 섬세함이 필요하다. (더 보러 가기)

 

 

@상숙, EVE editor



출처 및 참고자료

1. Benefits and precautions of spicing it up with shower sex / Adrienne Santos Longhurst(Medically reviewed by  / healthline

2. Oakley A. (2017). Candidal intertrigo. dermnetnz.org/topics/candidiasis-of-skin-folds/

첨부파일 2020.7.2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1****

    작성일 2020-07-23

    평점 0점  

    스팸글 상숙 에디터님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해요! 떼껄룩님 플리 최고죠^.^
  • 작성자 에디터 상숙

    작성일 2020-07-28

    평점 0점  

    스팸글 감사합니다!
    전 만약 욕조가 있고 와인이 있다면 때껄룩님의 "들으면 내심장 쿵쾅쿵쾅쾅쾅 와그작 와장창" 플리를 들으면서 애인과 목욕을 즐길 것 같아요 😉🙈👶
  • 작성자 E****

    작성일 2020-07-23

    평점 0점  

    스팸글 자주 해봤었는데요 (조금 먼 과거) 개좋아요 진짜루,, ㅎr,, 외롭ㄷr,,,
  • 작성자 에디터 상숙

    작성일 2020-07-28

    평점 0점  

    스팸글 후후후 .. 그럼요.. 넘나 좋지요.
    또다시 좋을 그날을 위해 우리 모두 화이팅 합시ㄷr... ㅁ7ㅁ8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NEWSLETTER

이브레터 구독하기

매주 목요일, 이브만의 성관계/월경/섹슈얼리티/환경/동물권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보내드려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